교회 소식

1.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분도 소개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2. 각 목장별로 교적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교적부를 작성하여 오늘 중으로 목자에게 제출헤 주시기 바랍니다.

3.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하고 있는 제 1차 전교인 성경 이어 쓰기가 1달 8일만에 끝나고 2차로 이어졌습니다. 더 많은 교우들이 참여하여 더 많은 간증을 2차 성경 이어 쓰기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4. 주보에 게재할 광고가 있으면 홈페이지 담임목사와의 대화방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5. 찬양과 말씀과 중보기도로 진행되는 금요 심야기도회는 매주 금요일 21:00에 시작하며, 장소는 16층 아동부 예배실 입니다. 중보하며 기도하는 자리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6. 아동부실에 아동도서를 비치하여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성도님들의 댁에 가지고 계신 아동도서를 기증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7. 유치부 어린이들의 미래가 믿음위에 세워져 가는 아름다운 인생이 되도록 돕는 교사로 함께 섬겨주실 성도님들을 기다립니다. 교사로 지원해 주세요.



교우소식

1. 김민영 성도(채희동성도)께서 지난 10월 12일에 득남하셨습니다. 축하드리며, 아기와 산모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