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식>
1.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분도 소개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2. 오늘 유치부에서 달란트 잔치를 갖습니다. 유치부의 부흥과 교사충원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함께 유치부 교사로 섬길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자원을 부탁드립니다.

3. 아동부실에 아동도서를 비치하여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성도님들의 댁에 가지고 가신 아동도서를 기증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동부 달란트 잔치는 11월4일(토) 오후 2시입니다.

4. 중국어로 성경공부하기 와 중국어 성경읽기 를 위한 모임을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모이고자 합니다. 함께 참여하여 은혜 나누기를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0월31일(화) 오후 2시에 첫모임을 갖습니다.

5. 교적부를 새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미제출하신 가정은 속히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목장에 편성되어 있지 않으신 남선교회 회원들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아동부실(16층)에서 사용할 제습기와 냉장고를 차아숙 사모님께서 기증해 주셨습니다. 귀한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7. 찬양과 말씀과 중보기도로 진행되는 금요 심야 기도회는 매주 금요일 21:00에 시작하며, 장소는 16층 아동부 예배실입니다. 중보하며 기도하는 자리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8. 금주의 제단 장식과 공동애찬은 곽노길, 최성희 집사님 가정에서 진선양의 생일을 맞아 봉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