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식)

1.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참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 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분도 소개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2. 다음 주 주일(11월 19일)은 추수 감사주일입니다. 한해를 돌아보며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가정들 되시기 바랍니다. 각 목장과 청년부 그리고 교회학교는 제단을 장식할 감사바구니를 정성껏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크로스웨이 성서 연구반 수강 신청을 오늘까지 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월 6일(수) 오후 2시에 개강하여 30주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모여 공부하게 됩니다. 교재비 200원입니다. 강사는 정영관 목사님이십니다.

4. 중국어 성경공부 모임은 화요일 오후 2시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2007년도 교인 수첩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교적부를 제출하지 않으신 분들은 오늘 중으로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찬양과 말씀과 중보기도로 진행되는 금요심야기도회는 매주 금요일 21:00에 시작하며, 장소는 16층 아동부 예배실입니다. 중보하며 기도하는 자리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7. 금주의 제단장식과 공동애찬은 서정수 집시님께서 범사에 감사하며 봉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