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식

1.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 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분도 소개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2. 오늘은 추수 감사주일입니다. 한해 동안 우리교회와 성도님들의 가정 그리고 사업장에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총에 감사를 드립니다.

3. 크로스웨이 성서연구반 12월 6일(수) 오후 2시에 개강합니다. 강사는 정영관 목사님이십니다.

4. 제 1여선교회 모임이 11월 23일(목) 12시 30분에 수라간에서 있습니다. 새임원을 선출할 예정이니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 2여선교회 11월 월 월례회를 기봉공원에서 갖습니다. 11월 22일(수) 11:00까지 기봉 공원 입구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6. 2007년도 교인 수첩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교적부를 제출하지 않으신 가정은 속히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목회협력위원회를 소집합니다. 11월26일(주일) 오후 예배후에 모이겠습니다.

8. 금주의 제단장식과 공동애찬은 정성수 목사님 가정에서 결혼 기념일을 맞아 봉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우소식>
1. 하만준 형제님께서 인턴 과정을 마치시고 귀국하십니다. 그동안 유치부 교사로 섬겨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새로운 시작과 계획 가운데 하나님의 크신 섭리와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