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 분도 소개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2. 오늘은 대림절 셋째 주일입니다. 대림절은 성탄절 전 4주간의 기간입니다. '오다'(to come to)의 뜻으로 라틴아 'ad'와 'venire'가 어원이 된 대림절(Advent)은 그리스도께서 성육신하여 오신 초림에 감사하고, 다시 오실 재림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절기입니다.

3. 세례식과 입교식을 성탄주일(12월24일) 11시 예배시에 거행합니다. 세례 교육을 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추가 교육이 예배후 목양실에서 있습니다.

4. 총 남선교회 주관 정기 기업 심방예배를 오는 20일(수) 오후 6:30에 김종원 집사님께서 운영하시는 동관성도전자 유한공사에서 드립니다. 남선교회 회원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에서 오후 6:00에 승합차로 출발합니다.

5. 교회학교 성탄절 발표회를 23일(토) 오후 7:30 본당에서 개최합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뻐하여, 주께 영광 올려 드리는 은혜의 자리로 모입시다.

6. 28일(목) 목요예배는 목장연합예배로 모입니다. 새해부터 새로이 편성된 목장에서 섬기게 될 식구들과 만나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새로 편성된 목장의 명단은 이번 주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합니다.

7. 송구영신 예배를 31일(주일) 오후 10시에 드립니다. 송구 영신 예배로 인해 오후 2시 예배는 모이지 않습니다.

8. 전교인 의회를 소집합니다. 1월7일(주일) 2부 대예배 후에 즉시로 모입니다. 전교인의회 회원은 우리교회에 등록한 만 18세 이상의 세례교인입니다.

9. 금주의 제단 장식과 공동애찬은 경연수 형제님, 인경화 집사님 가정에서 결혼기념일을 맞아 봉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