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가족 환영: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 분도 소개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2. 사영리 성경공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모입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유치부 야외예배 : 오늘 야외로 나가 예배를 드립니다.

4. 제 3남 선교회 월례회: 4월1일(주일) 오후 7시 30분 김은남 집사님 가정에서 모입니다.

5. 크로스웨이 성경아카데미 : 수요반 인원이 너무 많아 수요 오전반을 개설하여 분반하였습니다. 오전반 수업시간은 10:00-12:00 입니다.

6. 성지순례신청 마감 : 오늘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금은 나중에 납부하고 우선 신청서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성지 순례자 예비 모임 : 교회 행사로 인해 성지 순례 일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공동애찬을 마친 후 즉시 본당 앞쪽에서 성지순례 참가자들의 모임이 있습니다. 전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제단 장식 및 공동애찬 : 이용국, 조행숙 집사님 가정에서 결혼기념일을 맞아 봉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9.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 4월2일(월)-4월6일(금)

10. 성금요일 심야 기도회: 4월 6일(금) 오후 9시에 성찬식 예배로 드립니다.

11. 부활절 새벽연합예배 : 동관 순복음교회와 주는 교회 그리고 우리 교회가 연합하여 4월8일(주일) 새벽5시 30분에 부활절 예배를 드립니다. 장소는 우리교회입니다.

12. 부활절 칸타타: 4월 8일 (주일) 오전 11시 예배시에 부활절 음악예배로 드립니다.

13. 안수집사 및 권사 취임예배 : 하남지역 목회자 협의회 임원들의 사정으로 인해 날짜를 변경합니다. 변경 날짜와 시간은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