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식

1. 새가족 환영: 동관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 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 분도 소개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2. 제 1차 성지 순례 단원(인솔: 정선생님 단장 : 장준기 집사)위한 기도 : 성지 순례 단원들이 모두 은혜롭고, 감동적이며, 안전하게 성지순례를 마치고 이 주간에 귀국합니다. 귀국할 때까지 매일 매일 순례 일정을 따라 기도합시다. 이 주간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2일(주): 40년을 지내면서 불평하고 원망하던 광야/ 에돔 땅, 암몬 땅, 모압 땅, 왕의 대로, 불뱀 사건, 므리바 물 사건, 카락성, 페트라

13일(월): 성지를 떠나는 날 / 모세의 최후를 보낸 느보산, 요단 동편의 베다니(예수님의 세례 터, 세례 요한의 사역지), 암만에서 도하로

14일(화) 귀국하는 날/ 도하에서 홍콩(14:25분)을 거쳐 동관으로 귀환

3. 오늘 2부 예배후 청년부와 미용사역팀이 홍매진을 방문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

4. 동관 아버지 학교: 가장이 변해야 가정이 삽니다. 치유와 축복의 통로인 아버지 학교가 9월7(금), 8(토), 14(금), 15(토) 4일에 걸쳐 저녁 시간에 개최됩니다.  아버지들은 모두 참여 바랍니다. 중보기도 바랍니다.

5. 제단장식 및 공동애찬 : 장영충, 윤성희 집사님 가정에서 쉐리양의 생일을 맞아 봉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