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립기념주일
 이 땅에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워주시고, 지난 17년 동안 예배와 영광을 받아 주셨으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사용해 주신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의 지체가 되어 함께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교회로 세워 나가는 성도들 위에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은혜와 평강이 넘쳐 나시길 기원합니다.


2. 환영
  1대 담임목사님 김연수 원로목사님, 유경자 원로사모님께서 창립기념일을 맞아 내방해 주셨으며, 오늘 은혜의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감사를 드리며 환영합니다.
 
3. 오후예배
 창립기념주일을 맞아 예배국 주관으로 찬양대, 찬양단의 찬양과 악기연주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온 성도들 참석하셔서 창립기념주일을 축하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시다.


4. 교육부 교사모집
 다음세대를 믿음의 세대로 세워나갈 교사가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교육부(영아,유아,유치,유년,초등,청소년,어와나) 교사를 모집합니다.  (문의 이상엽선생)


5. 방송실 프리젠테이션(PPT) 봉사자 모집
 금요심야예배에 방송실 PPT를 섬겨주실 봉사자를 찾습니다.


6. 제8차 필리핀 단기선교를 위한 헌옷 수집
 -헌옷수집: 1세-15세 하복이 필요합니다. 작아져서 안입는 옷, 유행이 지나서 안입는 옷이 있으면 세탁하신 후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아이타스 산족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7. 공동애찬
 생일 또는 각종 기념일을 맞아 감사한 마음으로 공동애찬을 위한 애찬비(1구좌 500원)를 후원해 주시는 성도들과 가정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공동애찬을 섬기기 위해 작정해 주신 분들은, 봉헌봉투에 ‘공동애찬’이라 기재하셔서 봉헌함에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