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가족 환영: 동관 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분도 소개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2. 대림절 첫째주: 오늘은 초림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념하고 재림하실 예수 그리스도를 기억하는 대림절 첫째 주입니다. 예수님의 성탄을 묵상하며 경건하게 지냅시다.

3. 세례 및 입교식 : 성탄주일 12월 21일 11시 예배시에 유아 세례(만 5세까지), 아동세례(만6세 - 만12세), 청소년 세례(만13-만 18세), 장년세례 입교식과 입교식 (18세 이전에 세례를 받으신 분들)을 거행합니다. 세례교육은 12월 13일(토) 오후 7:00에 있습니다.

4. 포인세티아 헌화: 포인세티아(크리스마스 꽃)화분에 병환중에 있는 가족 친지 이웃들의 이름을 녹색리본에 적어 꽃에 달아 헌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땅에 오신 주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계절에 환우들의 치유를 위해 특별히 기도하겠습니다. 화분 구입을 도와드립니다. 양금순 집사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팀장회의 : 오후예배 후에 목양실에서 모입니다.

6. 남선교회 기업심방: 12월 1일(월) 오전 : 11:00, S-Mac(신만홍 집사님)에서 예배드립니다.

7. 금요 중보기도의 날: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나라와 민족, 동관 성읍, 고통당하는 이웃들을 위해 중보 기도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8. 신년도 교인 주소록 제작 협조: 목장별 연락처를 목양실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제단헌화 및 공동애찬 : 문종대 집사님(박명자 집사님) 가정에서, 원현집사님 가정에서 범사에 감사하며 봉사해 주셨습니다.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