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 가족 환영 : 동관한인교회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신앙 생활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라고, 손님으로 오신 분도 소개 할 수 있도록 혐조바랍니다.

 

2. 오늘의 설교 : 오늘 은혜의 말씀을 증거해 주신 김동형 원로 목사님 (우리교회 제 1 대 담임목사 ) 께 감사들 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방문해 주신 사모님과 김신 목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3. 오늘의 오후 예배 : 김신 목사님의 말씀과 치유를 위한 기도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4. 동관 청소년을 위한 투게더 : 동관의 청소년들을 주의 품으로 인도하리라는 비전을 품은 중고등부가 그 일환으로 투게더를 개최합니다.  6월 12일(토) 오후 5:00 에 교회에서 모입니다. 기도바랍니다.

 

5. 여름성경학교 : 유아부 6월 19일~20일, 유치부 7월 2일~3일, 유초등부 7월7일~9일 개최됩니다.

 [ 주제 : 섬김으로 세상을 바꿔요 ] 우리교회 자녀들이 성경학교를 통해 세상에 물결을 일으키는 하나님의 다음세대로   세움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기도해 주세요.

 

6. 제3기 동관 아버지 학교 : 한 가정이 믿음 안에서 회복되는 역사와 체험이 있는 아버지학교가 개설되었습니다.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일시 : 6월 (18/19일), (25/26일), 장소 : 주는교회

 

7. 크로스웨이 성경연구 아카데미 휴강 : 원로목사님께서 수요일에 한 단체 연합수련회의 강의를 맡으셔서 다녀오시는 관계로 휴강합니다.

 

8. 제3여선교회 월례회 : 장소 - 용화팅 산동 라오지아, 일시 - 6월 8일(화) 12:00 , 연락 (박은순 13712241337)

 

9. 월삭기도회 : 내일 새벽기도회는 월삭기도회로 모입니다. 05:20에 시작합니다.

 *특송 : 교사일동, 기도 : 김규태 집사 (교육위원장)

 

10. 영한성경 수집 : 연변과학기술대학 학생 전도 및 성경공부를 위해 30권 필요합니다. 소유하고 있는 성경책 (상태양호)또는 한국 출장을 다녀오실 때 한 권씩 구입해 기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공동 애찬 : 홍진녕 집사 (권은애 집사)가정에서 결혼기념일을 맞아 봉사해 주셨습니다. 이문구 성도 (박수현 성도)가정에서 시현이의 돌을 맞아 떡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