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 성경일독 : 20111년은 전교인 성경 일독의 해입니다.

성경 통독 달력에 표시된 분량을 매일 읽고 묵상하시기 바랍니다.

 

2. 담임목사님을 위한 중보기도 요청 : 갑상선 암이 발견되어  9월 7일 (수)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수술을 받도록 예약됨에 따라 전교인이 중보기도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중보기도란을 참조해 주십시요)

 

3. 성찬 주일 예배 : 다음 주일 (9월4일) 성찬 주일입니다. 기도와 경건생활로 준비하시고 보좌위원들은 예배 20분 전에 담임 목사실로 모여서 기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야베스 중창단 찬양 : 오늘 1부예배에 찬양으로 섬긴 야베스 중창단에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와 많은 연습으로 은혜로운 찬양을 준비하여 계속하여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모든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쳐 주시기 바랍니다.

 

5. 월삭 기도회 : 매월 첫 주 월요일에 드리는 9월 월삭 기도회가 5일(월) 아침 5:20에 시작됩니다.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한달을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6. 중고등부 부흥회와 예배세미나를 섬겨주신 임사무엘 선교사님과 찬양팀원(9명)들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선교사님께서 오후 예배시간에 다윗의 장막과 예배에 관련되어 도전의 말씀을 전해주실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7. 목회 협력위원회 : 오후 예배 후에 모입니다.

 

8. 목장예배 개학 : 9월 1일(목) 에 목요 예배를 목장 연합 예배로 드리고 개학합니다. 모든 목장 가족들은 빠짐없이 참석하시고 목자와 인도자들은 목장 식구들을 위해서 기도 많이 하시고 사랑과 정성으로 돌보시기 바라고 모든 목장 식구들은 열심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목장 연합예배후에는 목장별 소식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있습니다. 목자들과 인도자들은 목장 현황을 상세하게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9. 크로스 웨이 성경 연구 2학기 개강 : 담임 목사님 수술 관계로 한 주간 연기하여  9.14(수)에 개강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0. 찬양 축제 : 11월 19일(토) 화남 지역 찬양 축제가 우리교회에서 개최됩니다. 대상은 초중고 남녀 재학생이며, 참가 종목은 피아노, 관악, 현악, 성악, 앙상블입니다.  참가신청 접수는 9월31일 까지입니다.

 

11. 제2남선교회 월례회 : 8월28일 (일) 오후 6:30, 김 진혁 성도 가정에서(용화팅) 모입니다.

 

12. 중국어 교육이 9월2일 부터 모두 개강합니다.  (문의 : 박명자 집사  136-0967-8873)

 

13. 공동애찬 : 봉사해 주신 가정에 감사드립니다.

* 이동규 집사 (김인선 집사) 가정 : 소영 생일

* 이태숙 성도 가정 : 범사에 감사

* 현효윤 성도 (김은정 성도) 가정 : 시율 첫 돌 감사 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