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맥추감사절
  오늘은 한해의 전반기를 끝내고 후반기를 시작하는 7월 첫 주입니다.
  전반기 동안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후반기에도 동일한 은혜로 함께 해 주실 것을 믿고 감사를 올려드리는 감사절입니다.


2. 오늘은 성찬주일입니다.
  1부 문종대 김은남 오근영 박명자 김학수 최성희
  2부 문종대 박영신 김학수 심재욱 오근영 최정미 홍진녕 김경례
 (※ 성찬 후, 빈 잔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라며, 예배 후 나가실 때에 출구에 마련된 수거 바구니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직회
  오늘 오후예배 후 소집합니다. 제직회 회원은 등록교인으로서 서리집사 이상 된 교우입니다.


4. 목장모임, 수요중보기도회
  7월-8월 방학합니다. 중보기도가 필요하신 교우는 중보기도팀 팀장(김미숙 권사)에게 제출해 주시면 중보기도팀에서 중보기도해 드립니다.


5. 주일성수
  방학 동안 한국에 가셔서 장기 체류하시는 교우는 반드시 전에 섬기던 교회 또는 거주하시는 곳 인근교회에 나가셔서 주일성수하시기 바랍니다. 


6. 2017 대륙횡단
  -기간: 2017년 7월9일~22일(13박14일)   -방향: 사천내륙방향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듣고, 보고, 행동하는 대륙횡단에 참여하는 팀원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문의: 이상엽 선생)
  (※ 다음주(7,9) 점심시간에 후원모금행사를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7. 전기 전원 확인 요망
  마지막으로 교회를 나가시는 교우는 반드시 전등, 에어컨, 선풍기의 전원이 꺼졌는지 확인해 주시고, 출입문 잠금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구약 성경통독
  발의 등, 길에 빛이신 말씀을 통독하는 일에 참여합시다.
  -일시: 5월 8일(월) - 12월 29일(금)
  -매일 정해진 본문을 읽으신 후, 감동 받은 성경구절과 은혜를 짤막하게 홈페이지 게시판 '우리들의 이야기'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